주요뉴스
‘영광학부모회’ 7일간 사랑의 면 마스크 제작에 돌입
상태바
‘영광학부모회’ 7일간 사랑의 면 마스크 제작에 돌입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0.03.3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교육신문 김두헌 기자] 지난 3월 25일부터 3월 31일까지 영광교육지원청, 영광학부모회, 영광군청이 협업으로 '코로나19 극복 사랑의 나눔 면 마스크 제작·나눔 운동'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광관내 유·초·중·고 학생 5,050명에게 전달될 면 마스크는 영광 학부모들의 자발적인 동참과 함께 영광군청의 도움으로 영광농업기술센터에서 제작되고 있다.  

특히 영광 학부모 뿐만 아니라 초등학생 손녀를 둔 할아버지 할머니도 재능기부에 참여해 감동을 주고 있다. 영광교육지원청 직원들도 조를 편성해 도움의 손길을 나누고 있다. 요일별, 학교별로 주말을 반납하며 제작한 면 마스크는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개학과 동시에 관내 학교에 전달될 예정이다.   

영광학부모회 이연주 회장은 “학교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한 끝에 마스크를 제작해 나누기로 했다. 각 학교별로 부모님들이 나서서 봉사하는 모습이 너무 흐뭇해 피곤한 줄 모르겠다"며 "넉넉하지 않은 수량이지만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호 영광교육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시기에 시간을 나눠 주신 모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