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화순교육청 '토요 가족영어캠프 관심속에 시작'
상태바
화순교육청 '토요 가족영어캠프 관심속에 시작'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0.06.29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가족영어생활을 위한 즐거운 캠프 철저한 방역후 진행

[호남교육신문 김두헌 기자] 지난 27일 화순교육지원청 화순외국어체험센터(이하 외국어체험센터)에서는 관내 초등학교 3·4학년 학생들의 가족을 대상으로 1학기 가족영어캠프가 철저한 생활 방역 속에서 진행됐다.

가족영어캠프는 학기 중 외국어체험센터에서 실시하는 교육내용을 가족과 함께 참여해 실시하는 영어 프로그램으로 연 6회 총 50가족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계절’을 주제로 잔디 인형 만들기, 피자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영어가 자연스럽게 내재화되도록 구성됐다.

캠프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평소에 바빠서 아이와 시간을 보내기 어려웠는데 이번 캠프를 통해 아이와 영어도 즐겁게 배우고 가족이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참 좋았다. 아이들이 외국어체험센터 체험일을 기다리는 이유를 알게 됐다”고 말했다.

최원식 교육장은 “가족영어캠프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즐거운 교육 활동에 참여해 가족애를 증대시키고, 외국어체험센터에서 운영하는 영어 교육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순외국어체험센터는 방학 중 영어교실을 2주간 운영해 관내 학생들에게 다양한 영어 교육 기회를 제공해 영어에 대한 동기 부여 및 영어 생활화에 힘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