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무안공공도서관, 2월중 봄방학 프로그램 개강
상태바
무안공공도서관, 2월중 봄방학 프로그램 개강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0.01.2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교육신문 김두헌 기자] 무안공공도서관(관장 유미라)이 2월 봄방학을 맞아 유아,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유아 대상으로 운영되는 '책과 함께 놀아요' 프로그램은 매주 수, 금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노석미 작가 깊이 읽기’라는 주제로 운영된다.

초등학생 대상으로 운영되는 '어린이 고전: 피터래빗 필사하기' 프로그램은 매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베아트릭스 포터의 피터래빗 시리즈를 함께 읽고 따라쓰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미술인문학, 이색체험으로 만나는 채색화' 특강은 신선미술관 이지호 대표와 함께 판화 체험, 물감 채색 패브릭 쿠션 커버 만들기, 민화 족자 만들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2월 18일(화)부터 2월 20일(목) 총 3일간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야간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또 '올해의 책 코스모스 함께 읽기 독서모임'은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이 칼 세이건의 '코스모스'를 함께 읽고 독서 토론 시간과 회원별 읽은 책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운영되며 첫 모임은 오는 2월 1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운영된다.

무안공공도서관 관계자는 “봄방학 중 유아,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들이 무안공공도서관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풍요로운 시간을 보내고 새 봄 새 희망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무안공공도서관 종합자료실 ☎ 061-452-83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