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갤러리 봄뜰, ‘숲속의 봄 향기’ 기획 초대전 개최
상태바
갤러리 봄뜰, ‘숲속의 봄 향기’ 기획 초대전 개최
  • 문 협 기자
  • 승인 2024.03.0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곡성교육문화회관(관장 박지연)은 3월 5일부터 3월 29일까지 갤러리 '봄뜰' 3월 전시를 임희진 작가 기획초대전 ‘숲속의 봄 향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풀꽃이야기’의 연작으로 ‘숲속의 봄 향기’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작가는 자연의 변화를 느끼고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으려 순간순간의 모습을 스케치했으며, 자연의 순리를 화폭에 담고자 자연의 향기를 그리려 한다고 전시 기획 의도를 밝혔다.

임희진 작가는 에디리얼 아트 대표, 아티무갤러리 관장으로 개인전 및 기획초대전을 다수 진행하였다. 현재 광주광역시 및 전라남도 건축물 미술작품 심의위원회 위원, 광주광역시미술대전 초대작가, 전라남도미술대전 초대작가로 활동 중이다.

박지연 관장은 “우리 회관 갤러리「봄뜰」은 지역 예술가, 동아리, 수강생 등 지역민을 위한 열린 전시 공간으로 전시 작품과 연계한 아름다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의 예술적 감성을 신장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갤러리 '봄뜰'은 지난해 3월 신설한 열린 전시 공간으로 지역민을 위한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지역 예술가, 동아리 회원 등 전시를 희망하는 참여자 대상으로 전시 신청을 받았으며, 선정된 전시회는 월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