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아모르웨딩홀 남백원 대표 순천대 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상태바
아모르웨딩홀 남백원 대표 순천대 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 이하정 기자
  • 승인 2024.01.1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행정대학원 9대 총동창회장, 발전후원회 사무총장 등 역임
순천대 발전에 앞장 누적 기탁액 7천만원 넘어

[호남교육신문 이하정 기자] 국립순천대학교(총장 이병운)는 발전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인 아모르웨딩홀 남백원 대표이사가 학교 발전을 위해 대학발전기금 일천만원을 기탁했다고 18일 밝혔다.

국립순천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9대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남백원 대표는 순천대 제1기 발전후원회 사무총장에 이어 제2기와 3기까지 연이어 순천대학교 발전후원회 위원으로 활동해 왔다. 이뿐 아니라 그간 매년 천만원씩 누적 약 7천만원의 대학발전기금을 기탁하는 등 대학발전에 물심양면으로 앞장서고 있다.

18일 총장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병운 총장과 문승태 대외협력본부장 등 발전지원재단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아모르웨딩홀 남백원 대표는 “순천대와 오랜 시간 인연을 맺어오면서 글로컬대학30 최종 선정이라는 큰 경사를 맞아 대학의 미래가 그 어느 때보다 기대된다”며, “발전후원회 위원으로 글로컬대학30 추진에 발맞추어 책임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병운 총장은 “오랜 시간 변함없이 대학을 사랑해 주신 덕분에 우리 대학이 나날이 성장할 수 있었다. 남백원 대표님을 비롯한 발전후원회 위원님들께 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우리 대학도 글로컬대학으로서 책무를 다해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