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목포대성초 “얘들아, 아침밥 먹고 즐거운 하루 시작하자”
상태바
목포대성초 “얘들아, 아침밥 먹고 즐거운 하루 시작하자”
  • 이명화 기자
  • 승인 2023.11.2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회와 학생자치회가 함께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목포대성초등학교(교장 이영미)가 지난 11월 17일 학부모회와 학생자치회가 함께한 ‘아침밥 먹기’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학부모회는 학생들에게 나눠 줄 떡과 음료수를 준비했고 학생자치회에서는 아침밥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구호와 피켓을 제작했다.

학부모들은 비에 젖은 우산을 손수 털어주고 묶어주며 김이 나는 떡과 음료수를 아이들에게 전해주는 모습에서 교육공동체 모두가 따뜻한 정을 느꼈다. 또, 학생들은 교실에서 아침밥을 먹으면서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고 활짝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목포대성초 학부모회장은 “학교에 등교하는 아이들과 눈을 맞추며 든든한 아침밥을 줄 수 있어서 뿌듯했다. 또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캠페인을 준비하셨던 학부모님과 선생님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아침밥을 먹고 더욱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영미 교장은 “세찬 바람 속에서도 등교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든든한 아침밥을 챙겨주시는 학부모님, 친구들에게 ‘아침밥 먹기’ 운동에 동참을 호소하는 학생회 임원들의 참여와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우리 아이들이 든든한 아침밥을 먹고 학교에 오는 습관이 형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