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조선대 체육대학, 여수여남중·고에 스포츠용품 지원
상태바
조선대 체육대학, 여수여남중·고에 스포츠용품 지원
  • 이하정 기자
  • 승인 2019.12.1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교육신문 이하정 기자] 조선대학교(총장 민영돈) 체육대학(학장 이계행)은 지난해 묘도초등학교에 이어 올해 전남 여수시 금오도에 위치한 여남중·고등학교에 방문해 200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을 지원했다.

이번 물품 지원은 조선대학교 체육대학이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스포츠용품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조선대학교 체육대학은 스포츠의 저변 확대 및 스포츠 복지 향상을 목적으로 지난해부터 전라남도 지역의 도서벽지 학교를 찾아가 다양한 스포츠용품을 지원하는 사업을 2년째 추진해 왔다.

이날 체육용품 전달식에는 조선대학교 체육대학 이계행 학장과 여남중·고등학교 정규문 교장을 비롯해 체육대학 김민철, 서효민 교수가 참석했으며, 여남중·고등학교 교사 및 전교생 30여명이 참석했다.

정규문 여남중·고등학교 교장은 “섬 학교의 특성상 예산이 부족해 체육활동에 많은 지원을 하지 못했는데, 조선대학교 체육대학으로부터 질 좋은 스포츠용품들을 지원받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계행 학장은 “조선대학교 체육대학은 앞으로도 광주·전남의 스포츠 명문대학 위상에 걸맞게 스포츠 용품 지원, 스포츠 지도 자원봉사, 스포츠 클럽 경기지도 등의 다양한 사회적 책임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