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보성공공도서관, 봄학기 평생학습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보성공공도서관, 봄학기 평생학습프로그램 운영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9.03.1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jpg

[호남교육신문 김두헌 기자] 보성공공도서관(김순희 관장)은 오는 3월 19일부터 5월 23일까지 대상별 봄학기 평생학습프로그램 총10개 강좌를 개설해 운영한다. 6~7세 유아 대상으로 책과 함께 노는‘오물조물책놀이터’와 ‘오감그림책놀이’, 초등학생 대상 협동심과 리더쉽 배양을 위한‘우리함께 전래놀이’, ‘창의력쑥쑥 리딩보드’, 창작예술체험을 위한 ‘창작예술 음악코딩’, ‘EQ초등바둑교실’을 운영한다.

중학생 대상으로 ‘EQ중등바둑교실’을 성인 대상으로는 ‘그림책지도사 3급’, ‘정리·수납전문가2급’ 자격과정과 ‘일상속의 세밀화그리기’를 운영한다. 특히 창작예술 음악코딩 강좌는 코딩-센서회로 등 기술을 활용해 음악의 요소를 체험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예술체험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어린이들의 오감만족 책놀이 프로그램과, 함께 놀며 리더쉽을 키울 수 있는 전래놀이, 창의력 증진을 위한 리딩보드, 바둑교실을 통해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김순희 관장은 “새 옷을 입은 도서관에 더 많은 지역주민들이 찾아오셔서 책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즐거운 문화예술체험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봄학기 평생학습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061-852-389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