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영광공공도서관, 독서의 달 맞아 다양한 행사 마련
상태바
영광공공도서관, 독서의 달 맞아 다양한 행사 마련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7.08.1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도서.jpg

영광공공도서관(관장 송영임)이 독서의 달을 맞아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풍성한 독서진흥 행사를 운영한다. 먼저 지역주민들이 책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책을 많이 본 회원과 모범이용자를 선정해 시상하는 다독자 및 모범이용자 시상식을 갖는다.

또한, 사서가 추천하는 대상별 권장도서 사서 추천 도서 목록 배부와 독서의 달 기간 동안 도서관을 방문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도서관 홍보용 가방을 선착순 증정한다. 9월 10일(일)에는 '프리저브드 플라워 독서등 만들기',  '가을을 담은 나만의 손거울 만들기'를 운영해 아이들과 성인들 모두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행사도 운영된다.

이와 함께 늘 도서관과 함께하며 생동감 있는 영광공공도서관을 만들어가는 이용자들에게 더 큰 행복을 선물하기 위해 대출권수를 10권으로 늘려주는 등의 혜택을 주는 '대출권수 5+5', 도서관 이용에 관한 문제를 풀어 응모하는 '도서관 탐구생활', 독서의 달, 가을을 맞아 추천하고 싶은 책을 작성해 응모하는 '내 인생, 한 권의 책'과 같은 행사도 운영한다.

송영임 관장은 “9월은 도서관 안팎으로 많은 행사들이 펼쳐지는 풍성한 달이다. 한가위 가득 찬 보름달처럼 도서관에서 감성과 지식을 가득 채워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든 행사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여를 원하거나 사전접수가 필요한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영광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yglib.jne.go.kr)를 참고하거나 담당자에게 전화(☎ 353-269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