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곡성중앙초, 8명의 사진동아리 학생들 작가전 열어
상태바
곡성중앙초, 8명의 사진동아리 학생들 작가전 열어
  • 이명화 기자
  • 승인 2023.11.3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 갤러리 이음에서 11월 27일부터 12월 8일까지 학생작가전이 열리고 있다. 

곡성중앙초등학교(교장 김갑용)는 11월 27일부터 12월 8일까지 전라남도교육청 갤러리 이음에서 사진동아리 학생 작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순간을 영원히’사진동아리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에서 5-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2021년부터 3년째 운영하고 있다. 해마다 촬영한 개인 작품으로 수료 앨범 및 에코백, 노트, 머그컵, 그립톡 등 다양한 굿즈를 제작해 교내 전시회를 열어 왔다.

올해는 3년간의 성장과 경험의 결과물을 갤러리 전시를 통해 확인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사진전에 참여한 5학년 학생은 "사진을 배우는 건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다. 잊어버리면 끝인 기억을 제가 촬영한 사진이 붙잡아 주고 있다"고 말했다.

5학년 한 학생도 "갤러리에 내 작품이 걸리다니 믿을 수 없다.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전했다. 김희 교육복지사는 “학생들이 핸드폰 사용 시간이 너무 길다는 문제점에서 출발해 핸드폰을 활용해 구도, 촬영, 보정 등 사진의 기본기술을 배워서 핸드폰을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도한 사진동아리가 갤러리에 작품을 전시할 정도로 성장해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가 끝나면 곡성군민을 대상으로 곡성교육문화회관 갤러리 ‘봄뜰 ’에서 12월 19일부터 2월 4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