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무안 학부모연합회 총회 열고 ‘유영애 회장 선출' 
상태바
무안 학부모연합회 총회 열고 ‘유영애 회장 선출'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3.04.18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치)이 지난 17일 무안영재교육원 2층 강당에서 유·초·중·고 학부모회 회장, 부회장, 감사 9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무안 학부모연합회 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2022년도 학부모회 연합회 활동 보고를 시작으로 임원진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주고 받고 2023년도 학부모회 운영을 안내했다. 이어 2023년 학부모회 연합회 임원진 7명(회장 1명, 부회장 4명, 감사 2명)을 선출하고 신·구 회장간 학부모연합회 운영에 관한 정보교환이 이뤄졌다.

새로운 임원진은 2023년 학부모연합회 운영 방향을 논의한 후 각급학교 학부모회 회장과의 의사소통 및 정보공유에도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임 무안 학부모연합회 유영애 회장(무안북중)은 “자치기구로써 학부모회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학부모간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무안교육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선치 교육장은 “교육은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가꾸어 가는 아름다운 동행이다. 우리 아이들이 지역사회의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이 동행해 주길 바란다”며 “즐거운 배움, 함께 만들어가는 무안교육을 위해 학부모회 활성화 업무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