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고흥교육청, ‘교육행정인 어울림 한마당 행사’ 개최
상태바
고흥교육청, ‘교육행정인 어울림 한마당 행사’ 개최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9.10.23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여명 참여 '함께 만들어가는 소통과 화합의 조직문화 개선'

[호남교육신문 김두헌 기자]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길주)은 10월 19일, 고흥 팔영체육관에서 지방공무원 및 교육공무직원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제15회 교육행정인 청렴결의 및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배구, 풍선 터뜨리기, 고무신 멀리던지기, 4인 5각 릴레이 등 다채로운 체육행사와 장기자랑순으로 진행돼 참가자의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교육지원청 직원과 청렴동아리 회원들이 청렴 물티슈 나누기와 청렴 사례 알리기를 홍보하고 개회식에서 청렴 결의문을 낭독하는 등 깨끗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청렴 캠페인을 함께 실시했다. 정길주 교육장은 “남을 배려하는 양보와 겸손을 바탕으로 소통과 화합의 조직문화를 구축해‘경쟁력 있는 고흥교육’ 실현을 위해 모든 교육가족이 혼신의 노력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상길 행정지원과장은 개회사를 통해 “교육 가족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진정한 화합과 상생의 길을 닦아 ‘함께 성장하는 온마을 행복교육’ 실현에 앞장서자"면서, “오늘 하루는 유쾌하고 상쾌하며 통쾌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교육지원청 관계자는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모든 교육가족이 서로 어우러져 단합과 친목을 다지는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귀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