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담양공공도서관, 도서관주간 다채로운 행사 마련
상태바
담양공공도서관, 도서관주간 다채로운 행사 마련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9.03.2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관주간사진 (2).jpg

[호남교육신문 김두헌 기자] 담양공공도서관(관장 김종성)은 '도서관주간(4월12일~18일)'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일본 이이다 인형극 축제, 춘천 국제 인형극제 출품작인 창작 놀이 인형극 '오잉? 오잉!'이 4월 18일(목) 관내 유치원과 어린이집 6세 이상 유아를 대상으로 시청각실에서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배우와 관객들의 참여로 만들어 가는 신선한 구성으로 문화시설과 공연을 접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우리 지역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역주민들이 책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도서관주간 기간 각 자료실 첫 번째 대출자에게 책을 증정하는 '매일 첫 번째 대출자에게 한 책을'과 2018년 과년호 잡지를 무료로 배부하는 '책 나눔, 행복 나눔', 봄과 관련된 책 또는 봄이 되면 생각나는 책을 간단한 사연과 응모하는'책 속에 활짝 핀 봄을 찾아봐요!'등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김종성 관장은“따뜻한 봄에 도서관으로 방문해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지역주민에게 도서관이 삶의 여유를 주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담양공공도서관 홈페이지(dylib.jne.go.kr)를 참고하거나 종합자료실(☎ 383-743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