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영암교육청 ‘나눔 실천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훈훈
상태바
영암교육청 ‘나눔 실천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훈훈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8.12.0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2.jpg

[호남교육신문 김두헌 기자]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나임)은 12월 4일 월출학부모연합봉사단과 함께 영암교육지원청 특수교육센터 직업체험실에서 ‘ 나눔을 실천하는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영암교육지원청의 나눔을 실천하는 김장 담그기 행사는 결식 학생, 편부, 조손가정 등 방학 중 반찬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번행사에서 월출학부모연합봉사단은 지난 11월 22일 개최된 영암교육축전 바자회 수익금을 기부해 의미를 더했다. 

영암교육지원청 직원과 월출학부모연합봉사단 30여 명은 정성스럽게 담근 김장김치를 관내 40여명의 학생들에게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함께 봉사활동을 주관한 월출학부모연합봉사단 박미란 회장은 “김장 나눔을 통해 봉사의 참 의미를 깨달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학생을 위한 봉사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경미 교육지원과장은 참여한 직원과 월출학부모연합봉사단을 격려하며, "봉사활동을 통해 모두가 함께 하고, 모두가 행복 할 수 있는 사회가 되도록 영암교육지원청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암교육지원청 직원은 지역사회 캠페인활동, 자연보호 활동, 영암지역자활센터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사랑 나눔 실천을 연중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