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장흥교육지원청, 1학기말 초·중 교장 회의 열어
상태바
장흥교육지원청, 1학기말 초·중 교장 회의 열어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7.07.1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귀남)은 7월 18일 ‘학생들의 꿈이 실현되는 장흥교육의 리더! 바로 당신입니다'라는 주제로 1학기말 초·중 학교장 회의를 열었다.

이번 초중 교장회의는 장흥 관내 교장 23명을 대상으로 2017학년도 2학기 교육활동을 안내해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는 학교별 특색 있는 교육활동을 실천하는 교육계획 수립과 여름방학 중 학생 생활지도 및 학교시설물 유지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장흥교육지원청에서는 여름방학 프로그램으로 안양동초에서 ‘창의융합페스티벌’이 열리며 장흥학습종합클리닉센터의 관내 초등학생 대상의 ‘놀자북’ 독서프로그램, ‘나! 힘나’ 자존감향상프로그램과 다문화합창단인 ‘장흥소리모아’의 하모니캠프가 실시된다.

또한, 특수교육지원센터와 장흥발명교육센터 발명교육프로그램, Wee센터의 학생·학부모 대상의 ‘마음성장’ 프로그램 등으로 학생들의 풍요로운 방학생활을 위한 다채로운 활동이 이뤄질 예정이다. 

정귀남 교육장은 “여름방학 중에도 여러 학교와 지역사회에서 좋은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으므로 학생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학생 안전관리를 철저히 해 소중한 학생들이 건강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게 보살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