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강진영재교육원 '4차 혁명 이끌 인재 될거에요'
상태바
강진영재교육원 '4차 혁명 이끌 인재 될거에요'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7.02.0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 배건)은 2월 8일, 다산知실에서 2016학년도 강진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가졌다.

강진영재교육원은 시대를 이끌어갈 글로벌융합역량을 제고하기 위한 기본심화과정 외 융합과정 및 영재인문학교실, 과학캠프, 인성교육, 국외체험학습, 집중학습 등의 알찬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강진 학생들에게 앞서가는 교육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강진영재교육원 자연과학 영역 수료생 32명과 학부모, 교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입학시 학생들의 다짐을 기록한 청자접시 전달식, 2016. 국외체험학습 결과보고회와 함께 진행됐으며 1년간 학생들의 활동을 담은 영상자료를 시청하며 학부모들에게 교육 활동을 홍보했다.
 
아울러 수료증 수여와 함께 프로젝트학습활동과 산출물발표회 등에서 뛰어난 우수 학생에게 교육감상(초 5·6년 2명)과 교육장상(초6 5명, 초5 5명)을 시상했다.
 
배건 교육장은 "영재교육원을 훌륭히 수료해 자랑스럽고 영재교육원에서의 배움을 바탕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앞으로의 학교생활에서도 최선을 다해달라"며, "2017학년도에는 강진의 인재 육성을 위해 내실있는 영재교육 프로그램 운영과 함께 영재교육 사각지대의 소외계층 학생 지원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