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정남진 장흥전국마라톤대회 '글로컬박람회 홍보활동'
상태바
정남진 장흥전국마라톤대회 '글로컬박람회 홍보활동'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4.04.1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여명 마라톤 동호인 및 지역민 대상 성공적 개최 퍼포먼스 눈길
청렴한 조직풍토 조성 및 지역내 청렴 의식 전파 위한 청렴 캠페인 진행

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순미)이 지난 4월 14일, 장흥군육상연맹 주최로 열린 제18회 통일기원 정남진 장흥전국마라톤대회에 참가해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홍보 및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 개회식에서 정순미 교육장과 교육지원청 직원들은 김대중 전남교육감과 함께 무대에 올라 2,000여명이 참여하는 마라톤 동호인 및 지역민 대상으로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안내 및 성공적 개최를 위한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또한,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홍보 리플릿과 기념품을 전달하는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환기시키고, 청렴한 조직풍토 조성 및 지역내 청렴 의식을 전파하기 위한 청렴 캠페인도 진행했다.

정순미 교육장은 “5월, 지역과 지역, 나라와 나라의 경계를 넘는 미래교육의 모델을 제시하는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를 통해 우리 지역 학생들이 지역 중심의 교육생태계 속에서 지역적 특수성과 세계적 보편성을 이해하고,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역량을 갖추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정 교육장은 “공정하고 신뢰받는 청렴 장흥교육을 위해 전 직원이 앞장서 청렴한 공직사회 정착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