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고흥 금산초, 달디달고 달디단 '봄나기 체험학습' 다녀와
상태바
고흥 금산초, 달디달고 달디단 '봄나기 체험학습' 다녀와
  • 이명화 기자
  • 승인 2024.04.13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교생 참여한 가운데  광주패밀리랜드로 봄나기 체험학습

고흥 금산초등학교(교장 조상석)가 지난 4월 9일 전교생이 참여한 가운데  광주패밀리랜드로 봄나기 체험학습을 다녀왔다. 

지난 9일 아침 7시 20분 벌써 등교한 아이들이 학교에 와 설렘 가득한 목소리로 오늘 체험학습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올해 봄나기 체험학습에 참여한 6학년 유아인 학생은 “작년에도 오고 또 오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올해도 오게 돼 너무 기쁘다. 아직 4월이지만 초등학교에서 마지막 봄나기 체험학습을 친구들과 즐겁게 보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2학년 김태우 학생은 “너무 기대되고 설레 5시에 일어났다. 광주패밀리랜드 가는 시간이 너무 길게 느껴졌다. 차에서 잠도 오지 않아 가는 시간이 너무 지루하게 느껴지는 데 광주패밀리랜드에 가서 놀 생각에 열심히 참았다. 놀이기구랑 벅스랜드 그리고 동물원도 가서 다리도 아프기도 했지만, 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운 것 같다”라고 말했다.

봄나기 체험학습 총괄 인솔자 조상석 교장은 “사실 학생들에게 학년 수준에 맞는 다양한 체험을 하길 바라는 마음도 있었으나 지난해 학생들과 학부모의 만족도도 높고 교육과정 협의회에서 많은 이야기를 듣고 나서 학생과 학부모의 뜻을 받아 올해도 추진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직접 와서 아이들이 너무나도 행복하게 웃고 체험학습에 임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나도 감격스러웠다. 올해도 더욱더 학생 중심의 교육활동이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