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광양평생교육관, 도서관의 날·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상태바
광양평생교육관, 도서관의 날·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4.04.07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주작가와 함께하는 '냥이의 이상한 하루'공연 등 9개 독서 진흥 프로그램 운영

전라남도교육청광양평생교육관(관장 양재호)이 제2회 도서관의 날과 제60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4월 12일(금)부터 18일(목)까지 다양한 독서 진흥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4월 13일 토요일에 난주 작가와 함께하는 '냥이의 이상한 하루' 1인극 공연과 체험행사가 준비됐다.

또한, ‘도서관’으로 삼행시를 지어 응모하는 ‘도서관 삼행시 대회’와 그림책 '봄날의 곰' 원화 전시가 있다.

또 그림책 독후 놀이 활동인 ‘토요 북스타트 책놀이’와 사서 추천도서를 전시하고 연계 행사로 '행운의 대출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북큐레이션 공감책방추천도서 전시’를 운영한다. 더불어 ▲과년도 잡지 무료 나눔 ▲도서관 주간 대출 이벤트 ▲대출 권수 확대 ▲연체 해제 이벤트 등 다양한 독서진흥 행사를 운영한다.

양재호 관장은 “이번 도서관의 날과 도서관 주간을 맞아 학생과 지역민들이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책과 가까워지고 독서에 대한 흥미가 커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도서관주간 행사 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교육청광양평생교육관 누리집(https://gylife.jne.go.kr/)을 참고하거나 빛드림도서관(☎815-16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