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영암도서관, '산딸기 임금님' 고수진 작가와의 만남 운영
상태바
영암도서관, '산딸기 임금님' 고수진 작가와의 만남 운영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4.04.0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영암도서관(구, 영암공공도서관)은 오는 4월 13일(토) 10시 제2회 영암 그림책 인문학: 고수진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대상은 유아·학생 및 지역주민 60명이며 장소는 도서관 2층 평생학습실1에서 진행된다.

참여 신청기간은 4월 2일(화) 10시부터 4월 11일(목)까지며 신청방법은 도서관 누리집(yalib.jne.go.kr)에서 독서문화진흥>수강신청으로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강연은 그림책 '산딸기 임금님'의 저자 고수진 작가를 초청해 그림책에 숨겨진 이야기, 그림책 제작과정, 요정 집 그리기 체험 등 독후연계활동을 진행해 지역 어린이들에게 재밌는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수진 작가는 ‘산딸기 임금님’,‘지하수 열차’,‘먹구름 열차’ 등 인기 그림책을 출간했으며, 다수의 도서관에서 북아웃 공연과 강연으로 독서문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영암 그림책 인문학을 통해 어린이들이 책과 가까워지고 도서관을 친근하게 느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영암지역의 어린이 독서문화진흥을 위해서 다양한 강연+공연+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서관은 도서관주간을 맞아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도서관의 날, 봄꽃 나눠봄 등 다양한 독서행사를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교육청영암도서관(☎473-069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