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김일용 대표, 모교 고흥도화고에 1000만원 전달
상태바
김일용 대표, 모교 고흥도화고에 1000만원 전달
  • 문 협 기자
  • 승인 2024.03.09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희망·사랑이 영그는" 고흥도화고 학생들에게 희망 전해

㈜대산아레콘 김일용 대표(고흥도화고 제7회 졸업생)가 지난 3월 4일 모교인 고흥도화고의 후배들을 위해 1000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해 미담이 됐다.

김일용 대표는 고흥도화고 제7회 졸업생 출신으로 학창 시절의 추억을 소중히 여기며 후배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기탁했다. 장학금은 학업에 전념하는 학생들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일용 대표는 “나 자신이 이룬 성과가 있던 모교에 기여하는 것은 큰 기쁨이다. 학문과 꿈을 키우는 후배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산아레콘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 대표의 이번 장학금 전달은 그동안의 노력과 신념의 일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고흥도화고등학교는 올해 학생들의 주체성을 존중하고 증진시켜 각자의 열정과 관심사에 따라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야간자율 동아리를 활성화하고 있다.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프로젝트를 이끌며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고, 이를 통해 각자의 색깔을 표현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활발하고 참신한 학교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장학금은 고흥도화고와 대산아레콘의 협력을 강화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