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전남교육청영암도서관, 제1회 영암 그림책 인문학 운영
상태바
전남교육청영암도서관, 제1회 영암 그림책 인문학 운영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4.02.08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4일 '내 마음 ㅅㅅㅎ' 김지영 작가와의 만남

전라남도교육청영암도서관(구. 영암공공도서관)이 오는 2월 24일(토) 14시부터 제1회 영암 그림책 인문학: '내마음 ㅅㅅㅎ' 김지영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대상은 유아·학생 및 지역주민 60명이며 평생학습실1(2층)에서 진행된다.

신청기간은 2. 13.(화) 10시부터 2. 22.(목) 13시까지며 신청방법은 도서관 누리집(yalib.jne.go.kr)에 접속해 독서문화진흥→수강신청란에서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이번 강연은 그림책 '내 마음 ㅅㅅㅎ' 김지영 작가를 초청해 그림책을 펴낸 계기 등 그림책에 관련된 이야기로 꾸려진다. 또한 ‘마음상자 만들기’, ‘초성 퀴즈 키트 만들기’등 독후연계 활동을 진행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지영 작가는 제1회 사계절 그림책상 대상, 나미 콩쿠르 그린아일랜드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주요 작품으로 '똥도둑을 잡아라', '내 친구 ㅇㅅㅎ', '사막의 아이 닌네', '작은 못 달님', '이상한 꾀임에 빠진 앨리스' 등이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영암 그림책 인문학 행사는 독서인문 소양 함양과 독서생활화 확산을 위해 마련했고, 앞으로도 직접 작가를 만나기 어려운 영암지역 유아와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서관은 4월 13일에 제2회 영암 그림책 인문학: 고수진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473-069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