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고철수 목포정명여고 교장 ‘NO EXIT’ 캠페인 동참
상태바
고철수 목포정명여고 교장 ‘NO EXIT’ 캠페인 동참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3.07.2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구 없는 미로, 마약”구호 통해 경각심 일으키고 안전한 학교 만들기 운동 실시

고철수 목포정명여자고등학교 교장이 지난 7월 18일, 마약 범죄의 사전 예방과 마약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심기 위해 학생 자치회와 함께 마약 예방 ‘출구 없는 미로(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릴레이 캠페인은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 및 관계부처 합동으로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환기하고 경각심을 고취해 마약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문태고등학교 박태현 교장의 지목을 받은 고철수 교장은 이날 학생 자치회와 함께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 ‘마약, 시작도 하지말자!’라는 문구를 들고 인증사진을 촬영하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고철수 교장은  “요즘은 인터넷상 마약 유통으로 청소년들의 마약 접근성이 높아져 청소년 마약 중독·범죄율 또한 높아진 위기 상황이다. 이러한 위기를 대처하기 위해 학교 현장에서도 마약류를 포함한 약물 오남용 예방 교육을 철저하게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고 교장은 "마약 범죄 문제의 심각성을 깨우치고, 우리 학교 학생은 물론 모든 청소년들이 마약의 위협으로부터 벗어나 안전한 학교에 머물고, 건강한 사회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고 교장은 이번 캠페인의 후속 주자로 목포정명여자중학교 박준석 교장, 영흥고등학교 김경종 교장, 진도고등학교 조재권 교장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