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채형렬 영암도포중 교장 ‘NO EXIT’ 캠페인 동참
상태바
채형렬 영암도포중 교장 ‘NO EXIT’ 캠페인 동참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3.07.0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교육장배 스포츠클럽대회 배드민턴과 풋살대회 참여 후 전교생 교직원 참여
후속 주자 무안중학교 정한성 교장, 병영상고 전성아 교장 지목

채형렬 영암도포중학교 교장이 13명의 전교생, 교사들과 함께 '출구없는 미로! NO EXIT 마약!'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채형렬 교장과 학생, 교사들은 지난 달 6월 27일, 2023년 영암교육장배 스포츠클럽대회 배드민턴과 풋살대회에 참여한 후 '출구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슬로건을 내걸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마약 문제가 얼마나 심각한지를 인지하고, 청소년들이 마약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돼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같은 활동은 학교내에서 마약예방 교육과 함께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추진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채형렬 교장은 "마약 문제는 우리 사회의 큰 문제 중 하나로, 특히 청소년들에게 큰 위협이 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과 함께 마약 예방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건전한 성장을 위해 마약으로부터 멀리 떨어져야 한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인지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릴레이 캠페인은 마약 척결 공감대 확산 및 마약범죄 예방을 위해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 주관으로 올해 연말까지 진행된다. 영암고 김광수 교장의 지목을 받은 채형렬 교장은 후속 주자로 무안중학교 정한성 교장, 병영상고 전성아 교장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