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장흥교육 설명회…4일 장평면 찾아가 진행
상태바
장흥교육 설명회…4일 장평면 찾아가 진행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8.09.0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평면1.jpg

[호남교육신문 김두헌 기자]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백인기)은 9월 4일, 장흥군 장평면 이장단 35명을 대상으로 ‘2018. 찾아가는 장흥교육 설명회’를 실시했다. 이번 설명회는??장흥의 인재 육성과 장흥교육의 발전은 관심에서 시작 됩니다??를 주제로 백인기 교육장의 ‘2018 장흥교육’안내로 이뤄졌으며, 장평초등학교(교장 서영배), 장흥장평중학교(교장 김인순) 교장의 학교 소개에 대한 설명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설명회는 장흥교육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실시됐으며 학교와 마을이 함께 키우는 장흥의 인재가 지역을 살리는 초석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7월 유치면을 시작으로 현재 3개 면의 설명회가 마무리됐으며 지속적으로 관내 이장단 협의회 시 장흥교육과 지역학교에 대한 구체적 설명과 협조 사항을 안내할 예정이다.

 

교육의 주체를 학생, 교사, 학부모에서 지역민까지 아우른 백인기 교육장은 "담장 안 교육이 아닌 지역과 소통하는 교육을 통해 장흥을 키우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아낌없이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장흥교육지원청은 이장단 설명회 외에도 매달 장흥군민 반상회보에 '장흥교육 소식'을 게재해 지역민과 소통의 기회를 넓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