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장흥교육상 시상식…교사 일반직 학부모 표창
상태바
장흥교육상 시상식…교사 일반직 학부모 표창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7.12.20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교육상2.jpg

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귀남)은 12월 20일, 대회의실에서 교육청 전 직원과 관내 초·중학교 학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7학년도 장흥교육 발전을 위해 기여한 교사, 일반직, 학부모 3명을 선정해 장흥교육상을 시상했다.

‘장흥교육상’은 학교 교육활동의 내실화에 기여한 유공 교직원을 발굴 표창하고, 교직원 및 교육공동체의 바람직한 장흥교육인 위상을 정립하하자는 정귀남 교육장의 뜻으로 올해 처음 실시됐다. 이번 첫해 장흥교육수상자로 독서 토론 수업의 활성화와 학생들의 자기주도적 학습이 정착될 수 있도록 수업연구에 이바지한 장흥초 조승빈 교사가 선정됐다.

또 무지개학교 재직당시 운영의 지원자로서의 모델을 보여준 장흥여중 백종웅 행정실장, 장흥지역의 다양한 교육활동에 봉사로 귀감이 된 유치초 정훈 학부모가 선정돼 상패와 부상을 수상했다. 정훈 학부모는 “평소 장흥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학부모들이 많이 있는데도 수상자로 선정해 준 장흥교육청에 감사드린다”며,“장흥의 미래가 교육에 있는 만큼 앞으로도 학교 현장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귀남 교육장은 "장흥교육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열정을 가지고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준 수상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꿈을 꾸는 교실 행복한 장흥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애정 어린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