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광양공공도서관, 제9회 독서골든벨 대회 열려
상태바
광양공공도서관, 제9회 독서골든벨 대회 열려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7.10.1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제도 풀고, 댄스 타임으로 장기자랑도 펼쳤어요”…광양마동초에서 관내 5학년 초등학생 대상

광양공공도서관 독서골든벨1.jpg

광양공공도서관(관장 권남익)에서는 10월 18일, 광양마동초등학교 대강당에서 관내 초등학교 5학년을 대상으로 독서골든벨 대회를 개최했다.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임원재)이 주최하고 광양공공도서관과 MG광양시새마을금고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9회째를 맞고 있으며 올해는 100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총 8명의 학생들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는데 장원은 광양칠성초 장혜원 학생, 준장원은 광양백운초 김도윤 학생, 특별상은 광양백운초 김은지 학생이 수상했으며 우수상 5명에는 각각 광양제철남초 황준하 학생, 광양제철남초 고다은 학생, 옥룡북초 김하은 학생, 광양백운초 신수연 학생, 광양용강초 김유진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골든벨을 울린 광양칠성초 장혜원 학생은 “문제도 풀면서 중간에 장기자랑 시간도 있어서 즐거웠다”면서  “골든벨 대회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고 앞으로도 좋은 책을 많이 읽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회 운영비 전액을 지원한 MG광양시새마을금고 김재숙 이사장은 “어린이들이 우리의 미래다. 커나가는 우리들의 미래를 위해 투자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광양시새마을금고는 지역민의 교육과 문화발전을 위해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