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진도교육지원청, 교육미래위원회 정기회 개최
상태바
진도교육지원청, 교육미래위원회 정기회 개최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7.01.3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jpg

전라남도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남규)은 지난 1월 25일, 중회의실에서 2017년도 제1회 교육미래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하고 위원장 및 부위원장을 선출하고 2017년 진도교육 계획(안)을 심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회에서는 희망·보람·감동으로 함께하는 2017년 진도교육 계획(안)을 상정해 위원들에게 5대 시책 및 4대 중점교육활동과 특색교육활동(예향진도의 전통예술교육)을 설명했다.

또한, 각 해당업무 담당 팀장 8명이 위원들의 질문 및 다양한 의견에 답변 및 부연 설명하며 심도 있는 심의가 이뤄졌다. 진도 교육미래위원회는 교육계와 학부모, 시민사회 단체 및 언론인 등 16명으로 구성됐으며 교육정책 방향 수립을 위해 자문하고 교육발전에 관한 중요한 사항을 심의하고 있다.

제3기 교육미래위원회 위원의 임기가 지난해 10월 만료돼 제4기 위원회를 구성했으며 이번 정기회에서 위원장으로 김인정 진도군의회 의장을 부위원장으로 안창주 진도체육회 상임 부회장을 선출했다. 김남규 교육장은 “교육미래위원회 위원들에게 진도교육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준 것에 감사를 표했다"며 "정기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에 대해서는 지역사회와 소통을 통해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해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