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진도교육 2017 설명회’…희망·보람·감동이 함께
상태바
‘진도교육 2017 설명회’…희망·보람·감동이 함께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7.01.1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대 시책, 4대 중점교육활동, 특색교육활동 안내 … 유·초·중 교(원)장, 교무부장 참가

진도교육2017-1.jpg

전라남도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남규)은 1월 16일, 진도교육지원청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초·중 교(원)장과 교무부장을 대상으로 '진도교육 2017(안)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남규 진도교육장은 인사말에서 "학생들에게 희망을, 교직원들에게는 보람과, 학부모들의 진한 감동으로 함께하는 진도교육 실현과 교육력제고를 통한 학력향상으로 21세기에 경쟁력과 예술역량을 갖춘 진도인 육성을 위해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며 진도교육의 목표와 비전을 제시했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한 중학교 교장은 "설명회를 통해 5대 시책과 중점교육, 특색교육 활동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으며,  학교교육계획 수립과 학력향상을 위한 방향 설정에 많은 도움이 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며 "예향 진도의 긍지와 교육력이 조화될 수 있는 살아있는 진도교육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진도교육지원청은 내실있는 진도교육 2017을 위해 전남교육계획을 바탕으로 TF팀 협의회 2회, 3회의팀장과의 교육장 회의를 거쳤으며, 진도교육 2017 최종본 인쇄에 앞서 학교장, 교무부장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통한 마지막 의견을 청취하고자 설명회를 가졌다.  김남규 교육장은 “진도교육을 위한 교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드리며 '진도교육 2017'의 내용이 현장에서 적용 실천하고, 학력제고를 위한 단위학교 교육활동이 충실하게 운영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