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순천교육미래위원장에 송병천 前 원장 선출돼
상태바
순천교육미래위원장에 송병천 前 원장 선출돼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7.01.12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情·꿈·끼 키우는 행복 순천교육으로 교육일번지 변모 다짐… 순천주요교육방향 심의

순천.jpg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임형권)은 11일, 순천교육미래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해 제4기 교육미래위원 위촉장을 수여하고 순천교육 2017계획(안)을 심의해 情·꿈·끼를 키우는 행복 순천교육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임형권 교육장은 “순천은 교육 일번지답게 지역민과 학부모가 교육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크고 뜨거운 열정이 있다. 각계각층의 덕망 있는 분들께서 제4기 순천교육미래위원을 수락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면서 “행복 순천교육이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바른 인성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사고를 가진 미래 핵심 인재를 키우는데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제4기 순천교육미래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된 송병천 前 전남교육연수원장은 “순천교육지원청이 앞으로도 많은 성과를 거두고 지역공동체와 소통과 협력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정기회에서는 더불어 배우며 미래를 일구는 정겨운 순천인 육성을 위한 순천교육 2017(안)을 상정해 5대 주요시책에 대한 설명과 질의답변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역점사업인 365일 행복한 학교 만들기, 맞춤형 학력 UP 프로젝트, 독서·토론수업 미래의 꿈날개와 특색교육 사업인 자연과 인간의 공존, 순천만 생태체험학습 운영에 관해 열띤 논의와 창의적인 제안을 하는 등 순천교육의 주요 교육 방향에 대해 심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