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해남교육지원청, 연구동아리 성과공유 발표회 열려
상태바
해남교육지원청, 연구동아리 성과공유 발표회 열려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6.12.2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연구동아리 성과 공유로 창의행정의 디딤돌 놓다”…동아리별로 2017년 발전방향 모색

 

2016년도 연구동아리 성과공유발표회.jpg

해남교육지원청(교육장 김종남)은 12월 27일,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교직원 동아리 회원 70여명을 대상으로 ‘2016년 연구동아리 성과공유발표회’를 가졌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소통 및 참여와 협력을 통한 성과창출로 조직구성원의 업무 역량 향상을 위해 지난 2월부터 해남 관내 일반직공무원 및 교육공무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학교회계, 학교환경개선, 인문학, 교무행정 업무 등 5개 팀 연구동아리를 운영해 왔다.

이날 성과발표회에서는 △손에 잡히는 청렴을 찾아서(비움) △학교회계 규칙 마스터하기(회계고) △학교환경개선(다모아) △인문학에서 교육희망 찾기(인문학)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교원행정업무(응답하라!전남교육) 등의 주제에 대해 각 동아리별 1년 동안 연구하고 활동한 성과를 공유하고, 2016 동아리 활동 반성 및 2017 동아리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춘호 행정지원과장은 “금년 한 해 동안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해남 관내 교직원 동아리 간에 창의적인 성과물을 공유하고 열린 사고로 소통할 기회가 필요하다"면서 “보다 활기찬 해남교육을 위해 2017년도에도 다양한 동아리 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