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진도교육지원청, 흡연예방 금연실천 공모전 시상식
상태바
진도교육지원청, 흡연예방 금연실천 공모전 시상식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6.10.19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남규)은 지난 18일, 진도 관내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6. 학교흡연예방 및 금연실천 작품 공모전'에 참가해 입상한 18명의 학생들에게 상장과 부상을 전달했다.

이번 작품 공모전은 포스터(초등 저학년·고학년) 및 UCC(중등)로 진행됐으며 초등 저학년 포스터 최우수상에는 진도서초 최서희 학생, 우수상에는 진도초 최예진, 의신초 손승연 학생, 장려상에는 진도초 강윤주, 진도서초 박찬우, 군내북초 김석희 학생, 초등 고학년 포스터 최우수상에는 진도초 박세빈 학생, 우수상에는 석교초 박범기, 진도서초 박향기 학생, 장려상에는 석교초 하유미, 의신초 윤연정, 군내북초 김시온 학생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중·고등학생 UCC부문은 최우수상에는 진도군내중 이승곤 학생, 우수상에는 진도중학교 이영채 학생, 장려상에는 진도실업고등학교 정진호, 김한울, 정현민 학생이 각각 수상했다.

김남규 진도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흡연예방 및 금연에 관심을 갖고 직접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 및 지도교사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일회성 관심이 아닌 흡연에 대한 올바른 인식이 개선되도록 꾸준한 관심 및 지도를 당부드린다"면서 "진도 관내 학생들이 심신이 건강한 학생들이 되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