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영암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성황리에 막내려
상태바
영암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성황리에 막내려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6.06.1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교육장.jpg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안병창)은 지난 6월 16일 학교체육 활성화를 통한 행복한 학교문화 조성과 교내 학교스포츠클럽 육성을 위한 제10회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를 개최했다. 영암공설운동장에서는 초등학교 12팀, 중학교 12팀이 풋살 대회에 참가하고, 영암초 체육관에서는 초등학교 14팀이 배드민턴 대회에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풋살 경기 결과 초등학교에서는 삼호중앙초등학교 우승을 차지했으며 신북초등학교가 준우승, 대불초등학교 및 삼호서초등학교가 공동3위에 올랐다.  중학교에서는 신북중학교 우승을 거머쥐었으며 삼호중학교가 준우승, 영암중학교 및 영암금정중학교가 공동3위를 기록했다.

초등학교 배드민턴경기에서는 삼호중앙초등학교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삼호서초등학교가 준우승, 영암초등학교가 3위를 기록하며 우승컵 및 상장을 받았다.  안병창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학교스포츠클럽대회는 학생들의 기초체력 향상과 창의·인성 함양 및 평생스포츠 활동 실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경기 결과에 집착하지 말고,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친다는 생각으로 즐기면서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영암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날 우승한 팀들은 오는 9월 7일부터 9월 9일까지 해남 우슬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전라남도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 참가하게 된다"며 "이를 대비해 여름방학 중 훈련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