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함평교육계획 2016 설명회' 함평 교육천지 실현 다짐
상태바
'함평교육계획 2016 설명회' 함평 교육천지 실현 다짐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6.01.2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교육2016설명.JPG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노형석)은 1월 20일, 꿈과 끼를 키우는 함평 교육천지 실현을 위한 '함평교육계획 2016' 설명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함평교육계획 2016' 설명회는 함평관내 초중특 교장 및 교무부장 40명을 대상으로 함평교육지원청의 주요 시책과 역점과제가 단위학교의 2016년 학교교육계획에 반영돼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도록 학교교육을 실천하는데 도움을 제공하게 위해 마련됐다.

노형석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열정과 지혜가 넘치는 원숭이해를 맞아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도록 학교에서 인성교육, 수학교육, 특기․적성 계발, 진로․직업교육이 충실히 이뤄지길 기대한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물들의 공통점은 자신의 처한 환경에 비관하지 않고 미래를 낙관하며 준비해 꿈을 이룬 사람들"이라며, "비록 함평교육 환경이 좋은 상황은 아니지만 낙관적인 생각으로 미래를 대비하는 학교교육계획을 수립해 실천할 것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교장 및 교무부장선생님들은 “작지만 옹골차게 추진될 함평교육지원청의 주요 시책과 역점 과제에 대한 이해가 높아지고, 학교와 교육지원청간의 소통의 기회였다"며 "학교교육계획을 수립하고 실천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의미 있는 설명회였다”며 함평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함평교육지원청은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한 함평 교육천지가 될 수 있도록 '함평교육계획 2016'의 주요 시책 및 역점 과제를 충실히 실천하고, 단위학교 교육이 내실 있게 이뤄지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