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신안교육지원청 "학교폭력 청정지역 이어가자"
상태바
신안교육지원청 "학교폭력 청정지역 이어가자"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5.11.1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설팅 요청 학교 대상, 학생생활지원 4개 분야 합동 컨설팅 실시
신안.jpg

전라남도신안교육지원청(교육장 정인상)은 지난 11월 13일, 신안교육지원청 소회의실에서 컨설팅 요청학교 8교(초 2교, 중 4교, 고 2교)를 대상으로 학생생활지원 4개 분야(학교폭력예방, 성폭력방지, 자살예방, 안전한 수학여행)에 대한 합동컨설팅을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학교폭력 예방 및 성폭력 방지, 자살예방, 안전한 수학여행에 필요한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내용들을 이해하고 사안발생시 업무처리 요령과 다양한 사례들을 살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교감 및 학생생활지도 담당교사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또한 신안지역의 특성상 수업결손을 방지하고, 참여율을 높이고, 각급 학교 학생생활지도 담당교사가 학교폭력등 각종 사안에 대해 학교급에 따른 특성을 이해하는 종합적이고 맥락적인 안목을 키우기 위해 초·중·고 합동으로 컨설팅이 진행됐다.
 
정인상 교육장은 "우리청은 올 한 해동안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펼친 결과 학교 현장에서 각종 사건, 사고로 인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는 학교폭력 및 각종 사고에서 자유로운 청정지역이 됐다"며 "오늘 컨설팅을 계기로 신안의 학생들이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에서 맘껏 공부하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