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꿈과 끼를 펼쳐라 '월출 인재 행복 축제' 성황
상태바
꿈과 끼를 펼쳐라 '월출 인재 행복 축제' 성황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5.11.1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1회 월출학생종합예술제 및 2015. 기찬 영암 무지개학교 한마당 개최
영암.jpg

전라남도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나대수)은 ‘제31회 월출학생종합예술제 및 2015. 기찬 영암 무지개학교 한마당’을 11월 10일, 영암실내체육관과 군민회관에서 관내 초중고등학생, 교사, 학부모, 지역민 1200 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전라남도영암교육지원청과 영암문화원이 공동 주관해 무지개학교 한마당, 백일장, 공연예술 경진대회(Y-Pop스타), 창의예술 경진대회 4분야로 나눠 진행됐다.

정일환 교육지원과장은 인사말에서 “올해부터 무지개학교 교육지구를 운영하면서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氣찬 영암 공교육 혁신 학교 모델을 창출하고 꿈과 실력을 가꾸는 행복한 영암교육을 실현하고 있다”면서 “학생들이 무지개처럼 다채로운 제 빛깔을 찾아갈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신 선생님들과 꿈과 끼를 펼치기 위해 노력한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특히, 개회식에 상영된 무지개학교 교육지구 성과 동영상은 꿈과 실력을 가꾸는 행복한 영암교육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어서 학생들과 학부모로부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영암문화원과 영암영재원이 운영하는 14개의 진로직업체험부스 및 수학․과학 체험부스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앞으로도 영암교육지원청에서는 '꿈과 실력을 가꾸는 행복한 영암교육'을 위해 영암의 교육공동체와 함께 소통하는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