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여수교육지원청, 문화소외계층 초청 뮤지컬 관람
상태바
여수교육지원청, 문화소외계층 초청 뮤지컬 관람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5.05.03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와 선생님과 함께 뮤지컬 보러 가요”…바른 인성 함양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인)은 5월 1일, GS칼텍스 예울마루에서 문화소외계층에 대한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예술체험학습을 학생, 학부모, 담임교사 등 160여명을 초청해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울마루에서 공연된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뮤지컬 공연관람을 희망하는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 도서벽지 지역 학생들에게 부모, 담임교사와 함께 공연 관람할 수 있도록 공연 입장권을 구입해 제공했다.
 
김재인 교육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문화소외계층에 대해 공연관람을 통해서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공연 관람을 통해서 가족과 함께 즐겁고 화목한 자리가 되고 문화예술에 대한 체험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공연을 관람한 학생들은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뮤지컬에 관심을 나타냈고, 특히 부모와 선생님과 함께한 공연관람이라서 즐거움과 감동이 더욱 높았다.
 
여수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감성예술교육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의 문화예술활동과 연계할 것”이라며 “학생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소양과 바른 심성 함양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