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일로초, Wee클래스와 함께 미소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일로초, Wee클래스와 함께 미소 콘테스트 개최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5.03.3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의 마지막주를 새학기 상담주간으로 지정…즐거운 학교 분위기 조성 일조
일로초.jpg

따뜻한 봄을 맞아 일로초등학교(교장 이화진) Wee클래스에서는 3월의 마지막주를 새학기 상담주간으로 지정해 ‘미소콘테스트’를 실시해 호응을 얻었다. 미소 콘테스트는 “부모, 교사, 학생이 행복하자!”는 취지로 2015년 새학기 상담주간을 맞아 실시됐다.
 
처음에는 학생들에게 미소와 행복의 의미를 이야기하고 사진촬영을 하자 어색해 했지만, 곧 그 의미를 깨닫고 모두들 즐겁게 행사에 참여했다. 일로초등학교에서는 반별로 선생님과 함께 또는 친구들과 함께 미소사진을 촬영하였다. 또, 홈페이지에 이를 공지해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참여도 이끌어 내었다.

미소 콘테스트 행사에 참여한 일로초 학생들은 “따뜻한 봄 햇살에서 친구들과 선생님들과 미소사진을 찍으니 너무 좋았다” , “봄에 좋은 추억이 생긴 것 같다”, “매 해마다 미소 콘테스트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화진 교장은 "이번에 실시된 Wee클래스 미소 콘테스트는 적극적인 상담주간의 맞춤식 상담강화활동으로 새학기 학생들의 학교생활 적응을 도와 즐거운 학교 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되고, 학급 적응력을 높이고 더 나아가 학교폭력을 예방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