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장성성산초, 한국농어촌공사 장성지사와 MOU 체결
상태바
장성성산초, 한국농어촌공사 장성지사와 MOU 체결
  • 문 협 기자
  • 승인 2015.03.1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고장 학생들 기 살리기 사업 전개…'초등학생 재능 키우기’ 자매결연 체결
성산초 협약식2.png

장성성산초등학교(교장 정기권)는 3월 17일, 한국농어촌공사 장성지사와 ‘초등학생 재능 키우기’ 자매결연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장성성산초등학교(1907년 개교)와 한국농어촌공사(1908년 설치)는 107년의 뿌리 깊은 역사와 전통을 함께 해오며 지역 발전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앞장서며 지속적인 만남과 사랑의 실천을 통해 꿈을 키워 나가는 학생들의 기를 살려주고 미래 세대 핵심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은 한국농어촌공사 창립 107주년을 맞아 광주·전남지역의 107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14개의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체결됐으며 이번 체결을 통해 한국농어촌공사 장성지부 임우섭 지사장은 장성성산초등학교와 활발한 교육 정보 교환을 통해 내 고향 물 살리기 환경 정화 활동, 공사 저수지 등 시설물 견학 등 다양한 교육적 활동에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정기권 교장은 "한국농어촌공사 장성지부에서 주어지는 교육기부를 통해 ‘나의 꿈 디딤돌 놓기’학교 특색 사업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운영해 장래 희망을 체계화하고 꿈을 실현해 가는 바탕을 형성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