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자녀의 마음을 클릭하세요!”
상태바
“자녀의 마음을 클릭하세요!”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4.09.2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교육지원청 wee센터, ‘좋은 어머니 심리극 교실Ⅱ’ 운영
화순 위.jpg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양윤자) Wee센터에서는 화순관내 초∙중학생 자녀를 둔 어머니 80여명을 대상으로 9월 26일, 화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좋은 어머니 심리극 교실Ⅱ’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양윤자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머니들을 격려하고 "어머니와 자녀들이 함께 행복해지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좋은 어머니 심리극 교실Ⅰ’에 이어 심화 과정으로 마련됐으며,  ‘SBS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를 비롯한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심리극 실력을 인정받은 마음 숲 심리 상담센터의 박희석 소장이 강사로 초빙됐다.  이날 교육에 참석했던 한 어머니는 “대개 이런 교육프로그램은 단회기로 끝나는 경우가 많아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전번 교육을 받은 이후의 나를 점검할 기회가 됐다"며 “저번 프로그램에 연계돼 깊이 있는 내용인 것 같아  더 특별했다"고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화순교육지원청은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현장에서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화순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hsed.or.kr)와 Wee센터 대표전화 370-7190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