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세상은 물음표? 책은 느낌표!
상태바
세상은 물음표? 책은 느낌표!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4.08.2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례공공도서관, 다채로운 독서의 달 행사 운영
도서관.jpg

구례교육지원청 구례공공도서관(관장 박정희)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세상은 물음표? 책은 느낌표!’ 라는 주제로 한 달 동안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찾아가는 인형극 ‘참새와 허수아비’, ‘엄마랑 만드는 강과 바다이야기’, ‘이 책 읽어보셨어요?’, ‘독서퀴즈’, 선착순 1인 3책 ‘잡지 나눔 행사’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입맛대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이용자가 감명 깊게 읽은 책을 직접 글로 소개하는 ‘이 책 읽어보셨어요?’는 구례공공도서관 홈페이지(www.grlib.or.kr)에 방문하여 작성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강과 바다를 주제로 그림책 읽기와 독후 활동을 엄마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엄마랑 만드는 강과 바다이야기’는 9월 2일부터 13일까지 1층 종합자료실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한다.
 
그 밖에도 어린이들의 독서흥미 유발을 위하여 라이브러리 스타트북을 배부하고, 1층 로비에 전시될 ‘그림책으로 만나는 먼 나라 이웃나라’를 통해 세계 여러 나라의 그림책을 소개할 예정이다. 구례공공도서관 관계자는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민의 독서 의욕을 고취하고 지역사회 독서문화 창달과 독서인구 저변확대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독서의 달 행사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례공공도서관(☎782-2366)으로 문의 또는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