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구례영재교육원] "글라이더에 미래실어 날려요"
상태바
[구례영재교육원] "글라이더에 미래실어 날려요"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4.06.1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좋은 수업 실천연구 1차 공개수업…‘Airsurf Glider’ 만들어 보는 시간 가져
구례.jpg

구례영재교육원(원장 정봉호)은 6월 9일, 영재교육원 전담교사 및 초등 교원에게 ‘좋은 수업 실천연구’수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업은 전담교사인 오세웅 선생님이 영재교육원 5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Airsurf Glider’를 만들고 날려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수업의 대상이 영재교육원 학생인 만큼, 만들기 전․후의 활동을 심화하여 학생들에게 과학적 소양을 기르는데 중점을 두어 지도했다.
 
수업에 앞서 오세웅 선생님은 "평소 과학적 지식이 풍부하고 창의적인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욕구에 충족할 만한 수업을 하려고 노력 한다"면서 "일반학급을 가르치는 선생님들도 많이 와서 수업을 보면 영재학생들의 특성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수업에 참관한  곡성옥과초 이대희 선생님은 "영재학급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영재교육프로그램 계발에 관심이 많다"며 "수업 참관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간다"고 소감을 말했다. 구례영재교육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영재성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수업내용의 계발을 통해 구례인재를 육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