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해남고, 대입 수시모집 대비 입시설명회 개최
상태바
해남고, 대입 수시모집 대비 입시설명회 개최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4.05.2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및 호남권 11개 대학 참여…맞춤형 입시 설명과 일대일 컨설팅으로 학과선택에 도움

해남고.jpg

해남고등학교(교장 조태형)는 지난 21일과 22일, 수도권과 호남권 11개 대학이 참여하는 ‘2015학년도 대입 수시 모집 대비 맞춤형 입시 설명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이화여대, 한국외국어대, 동국대, 서울과학기술대, 서울여대 등 수도권 대학과 GIST(광주과학기술원), 전남대, 조선대, 원광대, 목포대, 순천대 등 호남권 대학이 참여했다.

이번 설명회에는 대학별 입학사정관, 입시관계자 33명과 학생, 학부모 및 교사 등 400여명이 참여해 2015학년도 대학입시에 대한 뜨거운 열기와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또한 박종필 세종교육연구소장(EBS 진학상담위원)을 초청해 ‘2015학년도 대입 진학 특강’을 실시, 2015학년도 대학 입시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와 흐름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2015학년도 대학입시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의 이해를 높이고, 각 대학 사정관과의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양질의 진학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참여자의 높은 만족도와 교육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남고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의 풍부한 입시 정보 제공으로 학생들의 학교ㆍ학과의 선택이 훨씬 수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학생들의 적성과 흥미를 고려한 진로지도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