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장흥 유치초중통합학교 ‘뚝닥, 목공체험!’ 인기
상태바
장흥 유치초중통합학교 ‘뚝닥, 목공체험!’ 인기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3.05.0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회가 마련했어요! ‘가족과 함께하는 2013 어린이날’ 탐진강변에서

장흥 유치초중통합운영학교(교장 이영송) 학부모회에서는 지난 5월 4일 탐진강변에서 열린 ‘가족과 함께하는 2013 어린이날’ 행사에 추진위원회로 참여, 목공체험 부스를 설치해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학부모회원들은 등 뒤에 ‘유치초중학교’를 붙인 유니폼을 입고 학교 알림 전단지도 돌리고, 체험 설명도 하는 등 바쁘게 움직였다. 이 학교 방과후학교 강사이자 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최상수 선생님의 친절하고 세심한 지도로 나무판 등으로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고, 나뭇가지를 재료로 한 2백개의 연필 만들기 세트는 금방 동날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

부모들과 함께 참가한 유치초등학생 어린이들은 이곳저곳 부스를 돌아다니며 체험활동하기에 바빴고, 전체 학생 20명 중 14명이 참가한 장흥유치중학생들은 행사 진행과 마무리 청소 등 봉사활동에도 참여했다.

정 훈 학부모회장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수업혁신에 힘을 쏟는 훌륭한 선생님들, 국제교류 등 다양한 체험활동, 한국수자원공사의 지원과 도 지정 무지개학교 등 자랑거리 가득한 학교를 널리 알리기 위해 참여하였는데 내년에는 신입생들이 많이 올 것 같다”며 기대감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