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광주교대,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와 문화예술 마스터 클래스 열어
상태바
광주교대,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와 문화예술 마스터 클래스 열어
  • 이하정 기자
  • 승인 2023.09.1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디자이너 이상봉, 뮤지컬 황태자 유희성, 인물사진 마스터 최옥수 작가 참여

광주교육대학교(총장 허승준, 이하 광주교대)가 전국적 지명도와 전문성을 갖춘 예술인들의 문화 예술세계를 접하고 배울 수 있는 문화예술 특별프로그램 '문화예술 마스터클래스' 강좌를 다음 달 7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10월 7일부터 12월 9일까지 10주에 걸쳐 운영되며, '대한민국 대표 패션디자이너' 이상봉 디자이너(나도 패셔니스타 과정. 토)와 '뮤지컬의 황태자' 유희성 연출가(나도 뮤지컬스타 과정, 일) 그리고 '인물사진 마스터' 최옥수 작가(나도 사진작가다 과정, 월)가 각 분야의 리더와 대표 강사로 참여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민들의 참여를 위해 다양한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방문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광주교육대학교 교육문화원(062-520-4283)에 유선문의가 가능하다.

허승준 총장은 “이번 문화예술 마스터 클래스는 지역유일의 초등교원 양성기관인 광주교대가 지역사회와 공존하는 종합교육대학교로 거듭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기획이다”며, “이번 마스터 클래스가 지역사회 문화예술 향유와 미래지향적 삶의 질 향상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