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완도교육청, 고객맞춤형 교육행정서비스헌장 개정
상태바
완도교육청, 고객맞춤형 교육행정서비스헌장 개정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7.10.3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장개정안심의1.jpg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조숙희)은 27일 교육행정서비스헌장 심의위원회의 의결을 거쳐 헌장을 개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정은 완도교육지원청 조직개편에 따라 조정된 업무 내용을 반영하고, 교육행정환경 변화에 발맞춰 학생, 학부모 및 민원인에게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개정 내용은 총 9개 부서의 업무서비스의 이행기준을 행정환경의 변화에 따라 재정비하고, 민원인들의 이해가 쉽도록 구체화했다.  이번 행정서비스헌장 개정심의위원회에 위촉된 완도군여성단체 정혜덕 위원은 “그 어느때보다 교육청이 완도군민들에게 다가가려 하고 있으며. 소통이 잘되는 것 같아서 좋다”며 “이번 개정안을 검토해보니 완도의 학생들뿐 아니라 군민들을 위하여서 노력하겠다는 의지가 보인다”고 만족을 표했다.

 

완도교육지원청 조숙희 교육장은 “전 직원이 성실하고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이행해 학생 및 학부모 등 모든 민원인이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친절도 및 고객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행정서비스 만족에 대한 점검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공표된 완도교육지원청 행정서비스헌장은 완도교육지원청 홈페이지(참여민원-교육행정서비스헌장)를 통해 누구나 열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