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조숙희 완도교육장, 부임식 후 공식업무 돌입
상태바
조숙희 완도교육장, 부임식 후 공식업무 돌입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7.03.02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숙희.jpg

조숙희 완도교육지원청 교육장이 2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부임식을 갖고 공식업무에 돌입했다. 신임 조숙희 교육장은 광주교대를 졸업하고 광주교대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고흥동초등학교에서 교직을 시작해 구례교육지원청과 담양교육지원청 장학사, 전라남도교육연수원 연구사, 전라남도교육청 장학사, 장성진원초등학교 교감, 영암초등학교 교장, 목포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을 역임했다.

 

조숙희 교육장은 부임사에서 “청정 바다수도 완도에서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행복교육 실현, 미래핵심역량, 즉 창의와 융합의 지적 역량, 자율과 배려의 인성역량, 참여와 소통의 사회적 역량을 기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조 교육장은 "꿈과 희망을 키우는 행복한 완도교육을 지향 목표로 삼고 바른 인성과 창의성을 갖춘 미래 인재를 기르기 위해 기초·기본교육 충실, 미래핵심역량을 갖춘 애향심이 충만한 리더 육성, 학생을 우선하는 지원 행정을 실천하겠다"면서 "오는 4월 14일부터 5월 7일까지 24일간 개최되는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일선 교육현장과 교육행정 경험이 풍부하고 뛰어난 리더십과 포용력을 갖춘 조숙희 교육장이 부임함에 따라 완도교육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