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I-coop, 구례북중 국제교류 지원금 전달식 가져
상태바
I-coop, 구례북중 국제교류 지원금 전달식 가져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6.10.02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례자연드림파크(I-coop), 12,000천원 국제교류 지원금 전달

구례.jpg
전라남도구례교육지원청(교육장 장시준)은 지난 9월 29일,  소회의실에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례자연드림파크(I-coop)에서 마련한 국제 교류 지원금 12,000,000원을 구례북중학교에게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구례자연드림파크(I-coop)는 2014년 4월에 농촌을 활성화하고 조합원을 위한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한다는 목표하에 세워진 국내 최초의 친환경 유기농식품 클러스터이다. 또한 I-coop은 구례 지역 학교와 함께 음악, 인문학, 수학, 과학 등 방과후 교실 프로그램을 지원해 도시와 견줄 수 있는 양질의 교육 시스템을 조성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또한 매년 관내학교에 인재육성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주민들의 신뢰와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구례자연드림파크 민경진 센터장은 “구례북중 학생들이 중국학생들과 함께하는 학습활동 및 중국문화체험을 통하여 세계화에 대비한 미래형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에 구례북중학교 허순행 교장은 “국제교류 지원금을 마련해주신 구례자연드림파크에 깊이 감사하며 학생들이 글로벌인재로 거듭나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교육을 하겠다”고 말했다. 장시준 교육장은 “관내 학교의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에 적극 지원해 주고 있는 구례자연드림파크가 세계에서 주목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길 기원한다"면서 "우리 교육지원청이 자연드림파크와 학교 간의 유기적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는데 가교 역할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