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보성도서관, 제60회 도서관 주간 맞아 다채로운 환갑잔치
상태바
보성도서관, 제60회 도서관 주간 맞아 다채로운 환갑잔치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4.03.2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보성도서관(관장 조정희)이 2024년 도서관의 날 및 제60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4월 한 달 동안 학생 및 지역민 대상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

올해 두 번째인 도서관의 날(4월 12일)을 맞아 낱말 찾기 게임인 '숨바꼭질, 도서관'을 통해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홍보기로 했다.

또한, 환갑이 된 도서관 주간(4월 12일~4월 18일)에 편지 써주기 및 잔치 테이블에서 인증사진을 찍을 수 있는 △'도서관 주간 환갑잔치'와 용과 관련된 도서 대출시 기념품을 증정하는 △'도서관 주간은 용띠!' 행사를 마련했다.

아울러 세계 책의 날(4월 23일)을 기념해 읽고 싶은 책을 한 자리에서 인내심을 갖고 4시간 동안 책을 완독하는 △'장(長)한 독서대회'를 운영한다. 완독자에게는 완독증과 상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환경 보호 관련 메시지를 담고 있는 스토리 버블쇼인 △'숲 속 수호령 피터' 공연과 △'천연 멀티밤 만들기' 체험, 임동구 작가를 초청해 △'사상체질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의 날, 도서관 주간, 세계 책의 날이 있는 4월 봄에 열리는 행사인 만큼 이용자의 내일을 여는 행사이기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도서관을 보다 재밌는 문화시설의 공간으로서 인식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라남도교육청보성도서관 누리집(https://bslib.jne.go.kr)을 참고하거나 전화(061-852-389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