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카카오 프렌즈보다 전남교육 프렌즈가 더 잘나가"
상태바
"카카오 프렌즈보다 전남교육 프렌즈가 더 잘나가"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4.03.2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도서관, 글로컬미래교육박람회-전남독서문화한마당 홍보 포토존 설치
4월 12일부터 5월 24일까지 운영 '포토존 사진찍어, 개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인스타그램 ‘업로드한 사진 링크 주소’ '전남독서문화한마당 소문내기 네이버폼' 제출

전라남도교육청목포도서관(관장 김춘호)이 도서관 1층 로비에 새로운 이벤트 행사로 포토존을 설치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포토존은 전남교육 프렌즈인 ‘미래와 창조’ 캐릭터를 활용해 만든 것으로 5월 여수에서 개최되는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와 전남독서문화한마당’ 행사 홍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했다. 이번 포토존 이벤트 접수는 4월 12일부터 5월 24일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①포토존에서 사진찍어 ②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2024대한민국글로컬미래교육박람회 #2024전남독서문화한마당 #세상을 읽는 독서, 도서관이 여는 미래 #5.29.~6.2.여수에서 만나요)와 함께 올리고 ③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사진 링크 주소’를 '전남독서문화한마당 소문내기 네이버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요건을 충족한 참여자 중 개인 인스타그램 올린 사진에 ‘좋아요’수가 많은 순으로 100명을 선정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6월 4일 전남독서문화한마당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남독서문화한마당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전라남도교육청목포도서관 독서문화과 ☎270-38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